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실용음악전공 재학생들 싱글앨범 ‘VILLAIN’ 발매

2023.04.24 (조회수 874)

20230424_162323.jpg

 

[내외경제TV] 유현정 기자-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음악전공에서 미디, 힙합을 전공하는 재학생 박승준, 최인, 김경목, 엄홍근 학생이 모여 제작한 싱글앨범 ‘VILLAIN’이 4월 25일에 발매된다.


사우스 트랩 힙합 콘셉트의 곡 ‘VILLAIN’에는 사우스 트랩 특유의 허세가 담겨 있으며 작사에는 네 명의 학생 모두가 참여하였고 박승준(fROM.PARKER)학생이 총괄 프로듀서로서 각 멤버들의 목소리나 성향을 파악한 후 그에 맞는 파트를 배정해주어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듀서를 맡은 20학번 박승준(fROM.PARKER) 학생은 “아티스트들에게 가사 및 창작에 어떠한 제한도 걸어두지 않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만들어진 곡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곡이 될 거라 생각한다. 특히 트랩 장르는 좋아하는 사람들은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라며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박승준(fROM.PARKER) 학생은 지난 2월에도 20학번 최인(VERCION)과 함께 싱글앨범 <서울특별시>를 발매하였으며 동기, 선후배들과 꾸준하게 합을 맞춰가며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예·진 실용음악전공은 요즘 시대가 요구하는 아티스트를 육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 학기 재학생들을 위한 정기 공연 개최, 싱글앨범 발매 지원 외에도 한·예·진 1관 호리존 스튜디오에서 영상제작계열 재학생들과 함께 공연 콘텐츠를 제작하여 다양한 경험을 쌓아가고 있다.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공연예술, 영상제작, 성우, 영상시각디자인 등이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