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는 교육부(국가평생교육진흥원) 4년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교육부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제3조 제1항,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제3항에 따라 평가인정을 받은 교육기관입니다. 이에 학사학위과정과 전문학사학위과정이 학위요건 학점을 취득할 경우 교육부 장관명의 학사학위, 전문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으며, 학사학위 취득 후에는 대학원 석사과정 진학이 가능합니다.
- 교육부(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인정 법률 제8조 제1호 제7조에 따라 일정한 학점을 인정받은 자는 「고등교육법」 제2조 제1호에 따른 대학이나 같은 법 제2조 제4호에 따른 전문대학을 졸업한 자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력이 있는 것으로 인정한다.
학점을 인정받아 학위를 수여하기 위해서 학점은행제 학습자로 등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습자 등록’을 해야만 학점인정신청을 할 수 있고 학점인정 신청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학위수여를 위해서 최초 한 번만 등록하면 됩니다.
여러 방법을 통하여 취득한 학점을 학점은행제를 통해 인정받고자 신청하는 것으로, ‘학점인정신청’을 해야만 정식 학점으로 인정됩니다.
① 평가인정 받은 학습과목 (본교에서 이수하는 과목)
② 자격증 (해당자에 한함)
③ 학점인정 대상학교 (전적대학에서 이수한 과목, 해당자에 한함)
학위신청은 학위요건을 충족하여 교육부장관이 수여하는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 신청을 말하며 이는 대학(교)에서의 졸업신청과 유사합니다. 따라서 학위를 수여 받고자 하신다면 정해진 기간에 반드시 학위신청을 하셔야 하며, 학점을 모두 취득하여 인정받으신 분이라고 하더라도 해당 기간에 학위신청을 하지 않는다면 학위를 취득 하실 수 없습니다.
① 학위 : 일정수준의 학술상 능력이나 성과에 대해 국가 또는 대학이 수여하는 칭호
② 학사 : 4년제 대학졸업 시 주어지는 학위
③ 전문학사 : 전문대학 졸업 시 주어지는 학위
구분 | 교양과목이수 | 전공과목이수 | 총 취득학점 | 한기관 최대 학점이수 |
---|---|---|---|---|
전문학사 | 최소 15학점 | 최소 45학점 | 최소 80학점 | 60학점 |
학사 | 최소 30학점 | 최소 60학점 | 최소 140학점 | 105학점 |
① 학점인정은 성적60점 이상, 출석률 80% 이상이 충족이 되어야 학점으로 인정.
② 연간 또는 학기당 이수할 수 있는 학점은 연간 42학점, 학기당 24학점 이내 범위 내에서 학점 취득 가능.
③ 1개 교육훈련기관에서 이수할 수 있는 학점이 학사 105학점, 전문학사 60학점으로 제한이 되어있음.
④ 개별 시간표 작성자의 경우 중복수강이 되지 않도록 기 학점취득과목을 충분히 인지하여야 중복수강이 생기지 않음
과목명 | 평가인정 유효기간 | 학점 | 강의 시간 |
급당 정원 |
총정원 | 이수 기간 |
학습비 | 강의계획서 | |
---|---|---|---|---|---|---|---|---|---|
유효시작일 | 유효종료일 | ||||||||
PC활용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TV공학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무용미학 | 2021.03.01 | 2025.02.28 | 3 | 3 | 4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무용작품해설및비평 | 2021.03.01 | 2025.02.28 | 3 | 3 | 4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TV다큐멘터리Ⅰ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가요작법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공연기획과실행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공연분석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공연제작워크숍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1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한국무용Ⅰ | 2021.03.01 | 2025.02.28 | 3 | 5 | 35 | 21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한국무용사 | 2021.03.01 | 2025.02.28 | 3 | 3 | 4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광고학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극장일반상식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기초디자인 | 2022.03.01 | 2026.02.28 | 3 | 4 | 35 | 7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기초디지털애니메이션 | 2024.03.01 | 2028.02.29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기초연기Ⅰ | 2022.03.01 | 2026.02.28 | 3 | 5 | 30 | 21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대중예술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3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드로잉Ⅰ | 2022.03.01 | 2026.02.28 | 3 | 5 | 2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디지털스토리텔링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디지털오디오개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디지털오디오워크스테이션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디지털콘텐츠기획 | 2024.03.01 | 2028.02.29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라디오연기실습 | 2021.03.01 | 2025.02.28 | 3 | 4 | 40 | 3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레코딩실습Ⅰ | 2022.03.01 | 2026.02.28 | 3 | 5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리듬과양식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리듬연구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멀티미디어디자인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5 | 7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모션그래픽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몸다스리기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1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몸다스리기Ⅱ | 2021.03.01 | 2025.02.28 | 3 | 4 | 3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무대기술과제작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9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무용구성론 | 2024.03.01 | 2028.02.29 | 3 | 4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뮤지컬장면실습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15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미용학개론 | 2024.03.01 | 2028.02.29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발성과발음 | 2022.03.01 | 2026.02.28 | 3 | 5 | 3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방송영상광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무용개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무용사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방송영상기획Ⅰ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미술감상법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방송영상기획Ⅱ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방송영상비즈니스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방송영상세미나Ⅰ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방송학개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3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복식문화 | 2024.03.01 | 2028.02.29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사진촬영과감상 | 2022.03.01 | 2026.02.28 | 3 | 4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색채학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서양음악사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세계연극사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서양무용사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소리와리듬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1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시나리오창작연습Ⅰ | 2023.03.01 | 2027.02.28 | 3 | 5 | 25 | 10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시창·청음Ⅰ | 2022.03.01 | 2026.02.28 | 3 | 5 | 20 | 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시창·청음Ⅱ | 2022.03.01 | 2026.02.28 | 3 | 5 | 2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실용무용지도법Ⅰ | 2024.03.01 | 2028.02.29 | 3 | 5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실용음악가사론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실용음악작곡법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실용음악작곡법Ⅱ | 2022.03.01 | 2026.02.28 | 3 | 4 | 35 | 7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실용음악편곡법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실용음악화성학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실용음악화성학Ⅱ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악기론Ⅰ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연극개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20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연극제작실습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연극제작실습Ⅱ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15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연기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연출의이해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영상음악실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월드뮤직연구 | 2021.03.01 | 2025.02.28 | 3 | 4 | 2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음악감상법Ⅰ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음향기기개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음향이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음향제작실습 | 2023.03.01 | 2027.02.28 | 3 | 5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장면만들기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1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장면만들기Ⅱ | 2021.03.01 | 2025.02.28 | 3 | 4 | 30 | 1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재즈댄스Ⅰ | 2024.03.01 | 2028.02.29 | 3 | 5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재즈음악사 | 2021.03.01 | 2025.02.28 | 3 | 3 | 4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전공실기Ⅰ | 2022.03.01 | 2026.02.28 | 3 | 5 | 40 | 160 | 15 | 1,249,600 | 다운로드 |
전공실기Ⅱ | 2022.03.01 | 2026.02.28 | 3 | 5 | 40 | 160 | 15 | 1,249,600 | 다운로드 |
전공실기Ⅲ | 2022.03.01 | 2026.02.28 | 3 | 5 | 40 | 120 | 15 | 1,249,600 | 다운로드 |
전공실기Ⅳ | 2022.03.01 | 2026.02.28 | 3 | 5 | 40 | 120 | 15 | 1,249,600 | 다운로드 |
전공실기Ⅴ | 2022.03.01 | 2026.02.28 | 3 | 5 | 40 | 80 | 15 | 1,249,600 | 다운로드 |
전공실기Ⅵ | 2022.03.01 | 2026.02.28 | 3 | 5 | 40 | 80 | 15 | 1,249,600 | 다운로드 |
전공실기Ⅶ | 2021.03.01 | 2025.02.28 | 3 | 5 | 40 | 160 | 15 | 1,249,600 | 다운로드 |
전공실기Ⅷ | 2021.03.01 | 2025.02.28 | 3 | 5 | 40 | 160 | 15 | 1,249,600 | 다운로드 |
즉흥연주기법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컴퓨터음악Ⅰ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20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건강과다이어트 | 2023.03.01 | 2027.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공중보건학 | 2023.03.01 | 2027.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기초메이크업실습 | 2023.03.01 | 2027.02.28 | 3 | 4 | 10 | 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네일케어실습 | 2023.03.01 | 2027.02.28 | 3 | 4 | 10 | 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모발과학 | 2023.03.01 | 2027.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무대분장 | 2023.03.01 | 2027.02.28 | 3 | 4 | 35 | 35 | 15 | 985,000 | 다운로드 |
미용경영학 | 2023.03.01 | 2027.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미용색채학 | 2023.03.01 | 2027.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소독법과전염병학 | 2023.03.01 | 2027.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컴퓨터음악Ⅱ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타이포그래피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응용네일실습 | 2023.03.01 | 2027.02.28 | 3 | 4 | 10 | 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인체기능학 | 2023.03.01 | 2027.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일러스트레이션실습 | 2023.03.01 | 2027.02.28 | 3 | 5 | 1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포트폴리오 | 2023.03.01 | 2027.02.28 | 3 | 5 | 10 | 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피부미용학 | 2024.03.01 | 2028.02.29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화장품학 | 2023.03.01 | 2027.02.28 | 3 | 3 | 4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필라테스Ⅰ | 2024.03.01 | 2028.02.29 | 3 | 5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한국연극사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16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합주실기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20 | 10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합주실기Ⅱ | 2021.03.01 | 2025.02.28 | 3 | 4 | 2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합주실기Ⅲ | 2023.03.01 | 2027.02.28 | 3 | 4 | 30 | 12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합창Ⅰ | 2022.03.01 | 2026.02.28 | 3 | 5 | 20 | 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현대무용Ⅰ | 2024.03.01 | 2028.02.29 | 3 | 5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현대미술론 | 2022.03.01 | 2026.02.28 | 3 | 3 | 40 | 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화술Ⅰ | 2022.03.01 | 2026.02.28 | 3 | 4 | 30 | 2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화술Ⅱ | 2021.03.01 | 2025.02.28 | 3 | 4 | 30 | 18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힙합Ⅰ | 2024.03.01 | 2028.02.29 | 3 | 5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힙합Ⅱ | 2024.03.01 | 2028.02.29 | 3 | 5 | 35 | 140 | 15 | 985,000 | 다운로드 |
과목명 | 담당교수 | 학점 | 요일/교시 | 강의실 | 정원 |
TV공학 | 박제현 | 3 | 화:6교시 화:7교시 화:8교시 | 501호 이론실 | 40 |
TV다큐멘터리I | 이은정 | 3 | 수:6교시 수:7교시 수:8교시 | 502호 이론실 | 40 |
TV다큐멘터리I | 이은정 | 3 | 목:1교시 목:2교시 목:3교시 | 501호 이론실 | 40 |
극장일반상식 | 박미란 | 3 | 수:6교시 수:7교시 수:8교시 | 501호 이론실 | 40 |
극장일반상식 | 박미란 | 3 | 수:1교시 수:2교시 수:3교시 | 501호 이론실 | 40 |
기초연기I | 나지형 | 3 | 화:5교시 화:6교시 화:7교시 화:8교시 화:9교시 | 603호 이론실 | 30 |
기초연기I | 나지형 | 3 | 수:5교시 수:6교시 수:7교시 수:8교시 수:9교시 | 603호 이론실 | 30 |
기초연기I | 나지형 | 3 | 목:5교시 목:6교시 목:7교시 목:8교시 목:9교시 | 603호 이론실 | 30 |
대중예술론 | 김민정 | 3 | 목:1교시 목:2교시 목:3교시 | 502호 이론실 | 40 |
대중예술론 | 김민정 | 3 | 목:6교시 목:7교시 목:8교시 | 502호 이론실 | 40 |
디지털스토리텔링 | 이은석 | 3 | 월:6교시 월:7교시 월:8교시 | 501호 이론실 | 40 |
디지털오디오개론 | 최원준 | 3 | 화:6교시 화:7교시 화:8교시 | 502호 이론실 | 40 |
디지털오디오개론 | 최원준 | 3 | 월:1교시 월:2교시 월:3교시 | 502호 이론실 | 40 |
디지털오디오개론 | 최원준 | 3 | 월:5교시 월:6교시 월:7교시 | 502호 이론실 | 40 |
디지털오디오워크스테이션 | 서영덕 | 3 | 월:7교시 월:8교시 월:9교시 | 701호 미디실 | 40 |
멀티미디어디자인I | 이지연 | 3 | 월:1교시 월:2교시 월:3교시 월:4교시 | 702호 이론실 | 28 |
발성과발음 | 곽지훈 | 3 | 목:5교시 목:6교시 목:7교시 목:8교시 목:9교시 | 304호 이론실 | 30 |
방송영상광고 | 김삼열 | 3 | 수:1교시 수:2교시 수:3교시 | 503호 이론실 | 40 |
방송영상기획I | 송경선 | 3 | 화:1교시 화:2교시 화:3교시 | 501호 이론실 | 40 |
방송영상기획I | 송경선 | 3 | 수:1교시 수:2교시 수:3교시 | 504호 이론실 | 40 |
방송영상기획II | 송경선 | 3 | 월:5교시 월:6교시 월:7교시 | 503호 이론실 | 40 |
방송영상비즈니스 | 김삼열 | 3 | 화:5교시 화:6교시 화:7교시 | 503호 이론실 | 40 |
방송영상비즈니스 | 김삼열 | 3 | 수:6교시 수:7교시 수:8교시 | 503호 이론실 | 40 |
방송학개론 | 장경호 | 3 | 수:1교시 수:2교시 수:3교시 | 605호 이론실 | 40 |
사진촬영과감상 | 류은규 | 3 | 화:1교시 화:2교시 화:3교시 화:4교시 | 503호 이론실 | 40 |
사진촬영과감상 | 류은규 | 3 | 목:1교시 목:2교시 목:3교시 목:4교시 | 503호 이론실 | 40 |
세계연극사 | 정주란 | 3 | 수:1교시 수:2교시 수:3교시 | 502호 이론실 | 40 |
세계연극사 | 정주란 | 3 | 수:6교시 수:7교시 수:8교시 | 605호 이론실 | 40 |
소리와리듬I | 김종우 | 3 | 수:5교시 수:6교시 수:7교시 수:8교시 | 304호 이론실 | 30 |
연극개론 | 홍성범 | 3 | 수:5교시 수:6교시 수:7교시 | 504호 이론실 | 40 |
연극개론 | 홍성범 | 3 | 목:6교시 목:7교시 목:8교시 | 504호 이론실 | 40 |
연극개론 | 홍성범 | 3 | 목:1교시 목:2교시 목:3교시 | 504호 이론실 | 40 |
연극제작실습I | 홍성범 | 3 | 금:1교시 금:2교시 금:3교시 금:4교시 | 603호 이론실 | 30 |
음악감상법I | 전효정 | 3 | 화:6교시 화:7교시 화:8교시 | 504호 이론실 | 40 |
음악감상법I | 전효정 | 3 | 화:2교시 화:3교시 화:4교시 | 504호 이론실 | 40 |
음향이론 | 강한신 | 3 | 화:9교시 화:10교시 화:11교시 | 501호 이론실 | 40 |
장면만들기I | 김종우 | 3 | 금:1교시 금:2교시 금:3교시 금:4교시 | 304호 이론실 | 30 |
전공실기I | 김매이다니, 정단(김병건), 임재훈, 장동원, 정승호 | 3 | 레슨실1 | 40 | |
전공실기III | 김매이다니, 임재훈, 장동원, 정승호 | 3 | 레슨실3 | 40 | |
전공실기V | 김영준, 임재훈, 정승호 | 3 | 레슨실5 | 40 | |
전공실기VI | 정단(김병건) | 3 | 레슨실6 | 40 | |
전공실기VII | 김영준, 정승호 | 3 | 레슨실7 | 40 | |
한국연극사 | 이창현 | 3 | 월:5교시 월:6교시 월:7교시 | 504호 이론실 | 40 |
한국연극사 | 이창현 | 3 | 월:1교시 월:2교시 월:3교시 | 504호 이론실 | 40 |
한국연극사 | 이창현 | 3 | 목:6교시 목:7교시 목:8교시 | 503호 이론실 | 40 |
화술I | 곽지훈 | 3 | 월:5교시 월:6교시 월:7교시 월:8교시 | 603호 이론실 | 30 |
화술I | 곽지훈 | 3 | 화:1교시 화:2교시 화:3교시 화:4교시 | 603호 이론실 | 30 |
화술I | 곽지훈 | 3 | 수:1교시 수:2교시 수:3교시 수:4교시 | 603호 이론실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