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예술의전당 미키마우스 전시 현장학습 진행

2023.03.07 (조회수 998)

20230307_173700.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이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하고 있는 미키마우스 전시회에 방문하여 현장학습을 진행했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2월 10일에 시작되어 4월 9일까지 이어지며 미키마우스의 탄생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소재와 표현이 돋보이는 미키마우스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감을 자극하는 전시 체험을 통해 신선한 영감을 얻을 수 있어 영상시각디자인 재학생들에게는 전공과 연계된 경험을 하기에 좋은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번 현장학습에 참여한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황서령 학생은 “섹션별로 콘셉트를 달리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포토존을 통해 작품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다. 미키마우스 캐릭터처럼 아이나 어른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멋진 캐릭터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감상 소감을 전했다.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은 영상디자인(영상CG), 시각디자인, 웹툰·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3D콘텐츠, 멀티미디어지다인 전공으로 이루어져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부 전공에 맞는 실무 중심 실습교육과 다양한 현장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영상시각디자인, 영상제작, 공연예술, 성우 등이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44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