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2022 작품집 ‘프로덕트 상상’ 발간

2023.01.17 (조회수 1,514)

20230117_165621.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지난 1월 9일,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작품집 ‘프로덕트 상상’을 발간했다.


‘프로덕트 상상’은 매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이 제작한 작품을 모아 발간하고 있는 작품집으로 올해 15회째를 맞는다.


이번 작품집에는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전공생들이 작가로 참여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질 높은 아트워크로 모션그래픽, 웹툰, 일러스트, 미디어아트, 3D, 유튜브 인트로 영상, 뮤직비디오, 방송 CG, 단편영화, 멀티미디어디자인 등을 선보였다.


또한 학생들이 학기 중에 작업한 영상디자인과 시각디자인 작품들뿐만 아니라 미디어아트 전시회 및 웹툰/일러스트 전시회 작품들과 공모전 수상 작품들까지 담아내어 완성도를 높였다.


작품집 출간의 지도를 맡은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이기순 교수는 “우리 전공생들은 철저한 실기 중심 수업을 통해 현장에 바로 투입되어도 손색없는 역량을 갖춰나가고 있다. 현재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 공모전을 휩쓸면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학생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성장을 기대해 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은 영상디자인(영상CG), 시각디자인, 웹툰·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 3D콘텐츠, 멀티미디어디자인 전공으로 이루어져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부 전공에 맞는 실무중심 실습교육과 다양한 현장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실무 교육 중심으로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영상시각디자인, 영상제작, 음향, 엔터테인먼트, 실용음악, 뷰티디자인 등이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