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제10회 한류힙합문화대상,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교수, 졸업생 수상

2023.01.03 (조회수 1,325)

제10회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에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강재성교수와 졸업생 정하용, 임현우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한류힙합문화대상은 (사)한국힙합문화협회가 주최하고 K-HIPHOP문화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레디투스(메타어스)가 주관하는 행사로 힙힙씬의 발전을 위해 문화예술계의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을 위한 종합시상식이다. 매년 연말마다 시행하고 있는 이 축제는 올해로 10번째를 맞아 서울시청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20230103_090404.jpg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되어 그 중 2부는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강재성교수(질럿)가 진행을 맡았으며 강재성교수는 진행뿐만 아니라 힙합문화 발전상을 수상하였고 K-HIPHOP 콘텐츠상은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졸업생 임현우, 올해의 청소년대상(서울시장상)은 졸업생 정하용이 수상하였다."라고 전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힙합문화 발전상을 수상한 강재성 교수는 “졸업생들과 함께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내가 상을 받은 것보다 제자들이 상을 받아 더 행복한 기분이 들었다. 앞으로도 재학생들이 졸업 후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계속해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행사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