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미리메리크리스마스 학생 버스킹 공연 ‘커피 한잔 할래요?’ 성료

2022.12.30 (조회수 844)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지난 11월 29일, 1관 1층 호리존 스튜디오에서 재학생들을 위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버스킹 공연 ‘커피 한잔 할래요?’를 개최했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1년 동안 재학생들이 열심히 달려 온 서로를 칭찬하고 위로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행사로, 예술계열의 다양한 전공 학생들의 공연을 함께 즐기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특히 공연 콘셉트에 맞게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캔커피와 달콤한 초콜릿을 증정하여 즐거움을 더해주었다.

 

20221230_110130.jpg

 

이날 공연은 성우 전공 재학생들이 행사 진행을 맡아 원활하게 이루어졌으며, 실용무용전공 재학생들의 파워 넘치는 브레이킹과 댄스 공연이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그 뒤를 이어 성우전공 동아리 마스터보이스 학생들이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로 더빙무대를 선보였고 실용음악전공 학생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라이브 무대를 장식하여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마지막 공연으로는 매니지먼트 전공 학생들이 직접 진행해온 음반 발매 프로젝트 ‘유지경성’ 음원 발매를 앞둔 쇼 케이스 공연이 이어져 재학생들의 호응을 높였다.

 


각 전공별 공연 사이사이에는 참여한 재학생들의 초대 티켓에 붙어있던 경품권을 추첨하여 교내 카페 상품권을 증정하는 즐거운 이벤트도 진행되어 참가한 재학생들을 즐겁게 했다.


이번 버스킹 공연을 기획한 김강민 경영본부장은, “다사다난했던 22학년도를 마무리 하며 재학생들을 격려하고 서로 응원하는 작은 자리를 마련해보았다. 직접 무대 소품도 꾸미고 행사를 준비하며 학생들과 같이 즐기고 호흡하는 것이 참 뜻깊고 보람된 시간이었다. 내년에도 학생들이 한·예·진 생활을 보다 더 다채롭게 할 수 있도록 즐거운 행사들을 많이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20221230_110119.jpg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영상제작, 엔터테인먼트, 영상시각디자인계열, 뷰티디자인,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에듀동아 유예진 기자 dpwls7155@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