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신/편입생 일반전형 1차 모집

접수일 : 11월 25일 ~ 11월 29일  전형일 : 12월 10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매니지먼트전공 유지경성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오롯이' 발매

2022.11.16 (조회수 557)

173516_331083_148.pn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음반제작 프로젝트 ’유지경성‘의 두 번째 앨범, <오롯이>가 오는 11월 30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지경성 프로젝트‘는 한·예·진 매니지먼트 전공 재학생들이 수업을 통해 제작에 참여한 음원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학생들이 직접 작곡가 선정과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앨범 기획, 곡 수급, 오디션 개최, 레코딩, 음원유통, 프로모션 등 음반 제작의 전 과정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홍보마케팅과 앨범 아트워크 등의 업무에도 참여해 현장에 대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유지경성 시즌2‘에서는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우조엔터테인먼트, PIG엔터테인먼트의 협조로 함께 오디션을 진행하였으며 학생들이 다양한 현장의 전문가들과 함께 앨범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실무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타이틀곡 ’오롯이‘는 신예 작곡가 하우성(Nickname)의 곡으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보컬 박해준의 목소리가 더해져,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듯 한 아픈 이별의 감정을 마주할 수 있는 곡이다. 피아노 리프로 시작되는 ’오롯이‘는 담담한 어쿠스틱 기타에 점점 더 고조되는 드럼과 기타사운다가 담긴 모던 락 장르로, 발라드와 결합된 밴드 사운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유지경성 프로젝트‘는 지난해 가수 송고은의 “꿈을 꿔요” 발매를 시작으로 첫 발걸음을 내딛고 올해 두 번째 앨범이 제작되었으며 발매를 하루 앞둔 오는 11월 29일에는 한·예·진에서 쇼케이스 형태의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매니지먼트전공 유지경성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오롯이' 발매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3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