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실용음악계열 졸업생 윤태경 뮤직비디오 공개

2022.10.28 (조회수 758)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음악계열 졸업생 윤태경이 지난 10월 13일, 싱글앨범 ‘첫사랑’을 발매하고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221028_171823.jpg

 

이 곡의 작사·작곡을 직접 한 윤태경은 첫사랑의 설렘과 가슴앓이 했던 순간을 떠올리면서 시간이 흐른 지금, 첫사랑의 상대는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한 마음에 써내려간 곡이라고 앨범을 소개했다. 지금은 아련하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아있는 그 기억에 감사하며 모든 사람들에게 한 번씩 찾아오는 첫 사랑의 기억과 감성을 이 가을에 한번쯤 떠올렸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곡 작업을 진행했다고 한다.


특히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한·예·진을 배경으로 촬영한 장면들이 등장한다. 주인공으로 참여한 윤태경은 “제가 공부하고 노래 부르고 작업을 했던 한·예·진의 공간을 촬영장소로 활용하여 더 뜻깊은 뮤직비디오가 된 것 같다. 촬영을 지원해주신 교수님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뮤직비디오 작업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첫사랑’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채널 윤태경 TK Yoon과 VIBE(바이브)에서 볼 수 있다.


윤태경은 Mnet에서 방영한 슈퍼스타K5에서 Top7까지 진출하여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고 최근에는 전 세계 시청자들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의 양방향 소통기반 음악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아티스탁 게임>에 출연 중이다.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실용음악, 음향, 영상제작, 엔터테인먼트, 영상시각디자인, 뷰티디자인 등이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