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교수 비보이 질럿, 쇼다운 콘서트 메인MC 출연

2022.06.14 (조회수 727)

20220614_175257.jpg

 

JTBC 브레이킹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 서울 콘서트가 지난 6월 4일과 5일 이틀 간 올림픽 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졌다.


첫째 날 공연은 ‘쇼다운’에서 코멘터리 일타강사로 활약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무용 전공교수 비보이 질럿(강재성)이 메인 MC로 출연했고 둘째 날 공연은 ‘쇼다운’ 프로그램 MC 장성규가 진행을 맡았다.


JTBC에서 방영한 ‘쇼다운’은 국내 상위 브레이킹 8개 팀을 초청하여 퍼포먼스와 브레이킹 배틀을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진조크루, 리버스크루, 플로우엑셀, 이모션크루, 소울번즈, 퓨전엠씨, 갬블러크루, 원웨이크루가 참여하여 화려한 무대를 이어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3월 18일부터 10부작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에 참여한 브레이킹 댄서들이 주인공이 되어 펼쳐진 공연으로, 방송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브레이킹 배틀, 솔로퍼포먼스 등의 다양한 구성과 춤에 대한 해석, 파워 넘치는 진행을 더해 이틀에 걸쳐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첫째 날에는 래퍼pH-1, 둘째 날에는 박재범이 출연하여 관객들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콘서트의 MC를 맡은 비보이 질럿(강재성)은 현재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교수로 브레이킹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1998년, 10대 때부터 브레이킹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23년의 경력을 갖고 있는 비보이다. 그 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 대회에서도 수차례 우승을 하고 2018년부터는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브레이킹 리뷰를 시작하여 비보이 출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틀에 걸쳐 만 명 이상의 관객들이 함께 한 이번 공연에서 MC로 활약한 비보이 질럿(강재성)은 “처음으로 브레이킹 팀들이 메인으로 무대를 꾸몄던 전례 없는 브레이킹 콘서트라서 이 공연이 특히 더 의미가 있었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삼아 앞으로도 브레이킹 댄스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전공하는 학생들에게도 커리어를 증진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써 학생들이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공연을 진행한 소감을 전했다.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실용음악, 뷰티디자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 음향 등이 있다.

 

출처 - [울산제일일보]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