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 전형모집

접수일 : 7월 06일 ~ 7월 07일  전형일 : 7월 09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내일은 내가 연예인’, 한예진 연기특강 진행

2022.06.09 (조회수 649)

20220609_133433.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에서는 지난 5월 21일,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내일은 내가 연예인> 연기 특강을 진행했다.


한·예·진 연기실습실에서 열린 <내일은 내가 연예인> 프로젝트는 지난 5월 14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6개월에 걸쳐 11월 26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매 주 보컬, 무용, 오디션 등의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가수, 무용가, 배우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탄탄히 실력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주에 개최된 연기특강은 한·예·진 연기예술전공 교수이자 동국대 객원교수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는 권지혜교수가 맡아 지도했으며 ‘내일은 내가 연예인’ 수업에 임하는 학생들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자질과 열정을 충분히 이끌어낼 수 있는 수업으로 이어갔다.


연기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은 처음엔 다소 어색해하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친밀감을 쌓고 협동심을 발휘하며 함께 장면 연기를 만들어가는 과정 속에서 뿌듯함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다.


또한 앞으로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할지 생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동영상과 사진을 포함한 프로필 촬영의 기회와 기획사 오디션, 위클리 무대공연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한·예·진 입학 시 장학 혜택을 받게 된다.


실무 교육 중심으로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영상시각디자인, 뷰티디자인 등이 있다.


출처 - 울산제일일보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