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재학생을 위한 샌드박스 유튜브 특강 진행

2022.05.13 (조회수 989)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지난 4월 29일,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에서 교육 강사로 활동 중인 임소라 강사의 특강을 진행했다.


임소라 교육 강사는 샌드박스 크리에이터 교육과정 개발 담당으로 신세계 TV쇼핑 크리에이터 교육과 신한두드림 레벨업 교육 등을 맡아 왔으며, 다양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쌓아온 노하우와 유튜브 시장의 현황을 한·예·진 재학생들에게 실감나게 전달했다.


특히 뉴미디어 시장에 대한 전망과 함께 유튜브 콘텐츠의 변천사와 트렌드를 분석하고 유튜브 콘텐츠 제작자로서 반드시 인지해야할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및 정책과 여러 가지 대처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설명하며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줄 수 있는 시간으로 이끌었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한·예·진 유튜브전공 22학번 강창모 학생은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기에 앞서 두려움이 많았는데 샌드박스 교육 강사님의 강의 덕분에 용기를 얻게 되었다. 앞으로 한·예·진에서 많은 교육을 받아 샌드박스에 꼭 입사하고 싶다”며 특강에 대한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20220513_174641.jpg


 한·예·진과 공동 교육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는 MCN 업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도티, 유병재, 조나단, 슈카 등 450여 팀의 소속 크리에이터와 함께 유튜브 콘텐츠 제작 및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브랜드 광고사업 등 다양한 업계 노하우와 전문성을 보유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영상제작, 엔터테인먼트, 영상시각디자인계열, 뷰티디자인,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출처 :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49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