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 미용사네일 국가자격증 준비

2022.05.12 (조회수 894)

20220512_090849.jpg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대면으로 진행하는 미용사국가자격증 시험이 그 동안 원활하게 운영되지 못했지만 올해 상반기부터는 기존의 방식대로 자격시험이 이루어진다. 이에 맞춰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뷰디디자인계열도 재학생들의 자격증 시험을 위해 더욱 집중적인 교육을 해 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네일 수업은 실습 위주로 진행하는 수업이기 때문에 매 학기 학생들의 호응도가 높다. 특히 최근에는 네일 분야가 1인 창업군으로 각광을 받으면서 재학생들은 연습량을 늘리기 위해 수업 이후나 점심시간, 수업과 수업 사이 틈나는 시간을 활용하여 실습실에서 수시로 연습을 하는 경우들이 많다.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은 재학생들의 성과를 위하여 다양한 특강과 함께 자격증 취득을 위한 집중도 높은 실습수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높은 자격증 취득률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방송계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여러 분야의 전공들과 협업작업을 하여 활동의 폭을 넓히는데에도 기여하고 있다.


요즘은 뷰티크리에이터들이 각광을 받으며 여러 가지 활동을 하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에 재학생들도 유튜브 작업을 직접 해 본다거나, 본인의 재능을 여러 방면에서 시험해보고 직·간접적으로 외부의 반응을 살피며 스스로에게 도움이 될 만 한 작업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뷰티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935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