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재학생, 제3회 ‘감정노동자 배려문화 정착 UCC 수필 공모전’ 수상

2021.12.28 (조회수 364)

20211228_173728.jpg

 

지난 12월 18일 롯데홈쇼핑과 (재)선플재단에서 주최한 ‘제3회 감정노동자 배려문화 정착 UCC 수필 공모전’ 시상식이 온라인 메타버스 IFLAND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감정노동자 배려 및 언어폭력예방 콘텐츠(UCC·수필)를 통해 사업자와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올바른 인식 개선으로 차별과 혐오표현을 추방하고 감정노동자 배려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지난 1월부터 약 10개월 동안 진행된 대회이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영상제작계열 재학생 팀은 영상편집전공 김우섭, 영상촬영전공 김지석, 영상편집전공 노범래 학생이며, ‘아시타비’라는 작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 가작을 수상하였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출연자로 성우계열의 서정은, 강한길, 장혜주 학생이 출연하여 한·예·진영상예술 분야의 다양한 전공 재학생들이 협업을 통해 이뤄낸 성과다. 


팀을 이끈 한·예·진 영상편집전공 김우섭 학생은 “현대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감정노동자들을 위한 배려문화가 정착되어야 한다 생각했다. 그 생각을 실천으로 옮기고자 참여하게 된 이번 공모전에서 지금껏 한·예·진에서 갈고 닦은 영상 제작 기술들로 만든 작품을 통해 수상하여 남다른 기분이었으며, 이번 공모전을 발판 삼아 다양한 공모전에서도 수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94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