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2021 미디어아트전시회 성료

2021.12.21 (조회수 360)

20211221_174807.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학생들이 참여한 미디어아트 전시회가 지난 12월 7일~9일 한·예·진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영상시각디자인계열은 매년 12월, 1학년 학생들을 주축으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미디어아트 전시회를 진행해왔다. 올해에도 1학년 학생들이 작가로 참여하여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따뜻하고 재미있는 작품들을 선보였으며 영상에 어울리는 음악이 더해져 공간 자체를 특별하고 아늑하게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전시를 준비하는 과정에 제한이 많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보여 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2021 미디어아트전시회 현장 (사진제공=한·예·진)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21학번 이명준 학생은 “전공 심화 수업을 통해 한 학기 동안 열심히 준비한 작품을 선보이게 되어 보람을 느꼈고, 실기수업에 집중하면서 실력을 키워나간 것이 작품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코로나로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면서 전시회를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됐었는데, 무사히 전시회를 마치게 되어 다행이다.”라며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은 재학생들이 공모전 수상을 많이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행정자치부 주최 자전거 사랑.자전거 안전 UCC 공모전 우수상, 환경부 주관 에코에코 전시창작물 및 UCC&웹툰 공모전 우수상, 보건복지부 국가암정보센터 주최 국민암예방수칙 UCC공모전 대상, 국방부 국방TV 주최 국방TV UCC 캠페인 공모전 특별상, 행정자치부 주관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전 우수상, 한국공항공사 UCC공모전 최우수상,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UCC 최우수상, 보건복지부 주최 아이지킴콜112콘텐츠공모전 장려상, 도로교통안전 홍보작품 공모전 장려상, 의약품안전사용콘텐츠공모전 우수상 등 굵직굵직한 각종 공모전에서 다수 수상한 바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영상제작, 뷰티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