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 전형모집

접수일 : 4월21일 ~ 4월22일  전형일 : 5월1일

한예진뉴스&피플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 수업 진행

2021.03.19 (조회수 939)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재학생으로 구성된 비보이 팀 ’와일드 크루‘가 지난 3월 10일,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장우민 강사와 콜라보레이션 수업을 진행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국내 안무가가 모여 있는 곳으로 K팝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제작하기도 하고 안무 교육 및 안무가 양성을 위해 여러 가지 활동을 하고 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강사인 장우민 강사와 한·예·진 비보이 팀 ’와일드 크루‘는 콜라보레이션 수업을 통해 비보잉의 테크닉, 플로우 동작들과 코레오그래피의 감성적인 안무를 녹여 만든 작품 을 선보였다.

 

20210319_155516.jpg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재학생으로 구성된 비보이 팀 ’와일드 크루‘는 한·예·진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수업을 통해 기본기를 다지고 탄탄히 실력을 쌓아나가고 있으며 각종 무대와 대회 경험을 통해 실전 능력을 키워가고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번 콜라보레이션 수업을 진행하며 실력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예·진 실용무용전공은 전문 댄서만을 발굴한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실용무용의 활동영역이 점차 확대되고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실용무용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군에 대하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학생들이 실제 폭넓은 분야로 진출하며 활동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계열, 뷰티디자인,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안기정 기자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