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전형일 : 개별통보

2022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 전형모집

접수일 : 3월05일 ~ 3월09일  전형일 : 3월20일

한예진뉴스&피플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샌드박스네트워크 크리에이터 진자림 온라인 특강 개최

2021.02.08 (조회수 266)

-평범한 고등학생에서 인기유튜버로


지난 1월 28일 목요일 오후 3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영상제작계열 유튜브, 영상연출, 영상편집, 영상촬영 전공의 예비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 소속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진자림’의 비대면 유튜브 라이브 특강이 진행되었다.


이번 특강을 펼친 진자림은 과거 고등학교 재학 중 공부에 집중을 하기 위하여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을 목적으로 개인 공부 방송을 진행하던 것을 시작으로 지금의 인기 크리에이터까지 오게 된 화제의 인물이다.

 

20210208_180215.jpg

진자림은 특강 중, 평범한 고등학생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평범한 일상을 콘텐츠로 제작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노하우를 전수하였으며 ‘일상 소통 콘텐츠를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는 생활 전반에서 콘텐츠를 구상해내야 하기 때문에 개인의 일상을 건강히 잘 유지하고 다양한 것을 체험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하였다.


또한, ‘한.예.진 영상제작계열 학생들 대상으로 강의 요청이 들어와서 매우 놀랍고 반가웠다.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이었고, 학생들과 실시간 방송하듯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다.’며 강의 후 소감을 밝혔다.

 

20210208_180255.jpg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한.예.진 유튜브 전공 예비신입생 신희성 학생은, "방송으로만 보던 진자림님을 특강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감격스러웠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예.진과 공동 교육 프로그램을 이어가고 있는 샌드박스는 2015년 설립된 국내 대표 MCN(멀티채널네트워크)기업이다.



도티, 유병재, 함연지, 장삐쭈, 라온, 풍월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인정받은 450 여 팀의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평가받고 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