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접수일 : 1월27일 ~ 1월28일  전형일 : 개별통보

2022학년도 예비고3 사전접수

접수일 : 01월 09일 ~ 02월 07일 전형일 : 개별통보

한예진뉴스&피플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2020 PLAYYOUR VISION 대중예술 진로공연’ 성료

2020.12.08 (조회수 660)

20201208_181644.jpg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지난 11월 27일, 의정부 청소년 육성재단에서 주최하는 ‘2020 PLAYYOUR VISION 대중예술 진로공연’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의정부 중,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프로그램은 ‘눈으로 보는 비보이 히스토리’를 주제로 하여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재학생 정하용, 박형주, 정상영과 비보이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강재성 교수가 함께 했다.


또한 해당 공연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진행됐으며 의정부 중, 고등학교 7개 학교의 신청을 받아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침체된 청소년들의 다양한 진로활동을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진로 공연을 이끈 강재성 교수는 세계 비보이 챔피언으로도 유명하며 구독자 5만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비보이질럿’으로 활동 중이다. 아울러 강재성 교수와 함께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오며 활약하고 있는 와일드크루 정하용, 박형주, 정상영 학생은 그 동안 쌓아온 실력과 다양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강재성 교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공연하게 되어 아쉽지만 시공간을 넘어 온라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 또 다른 의미가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비보이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행사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비보이라는 직업은 교과서에서 접하기 힘든 분야이며 비보이의 공연을 접해본 학생들은 있지만 하나의 직업군으로 받아들이지는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비보이’라는 직업에 대해 이해하고 다양한 직업군으로의 관심을 끌어올리기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예.진은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 뷰티디자인,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