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 참여

2020.11.23 (조회수 482)

20201123_174543.jpg

 

에이치엘 컴퍼니가 주관하고 동아TV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방영한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 예선대회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에서 지난 10월 24일 진행됐다. 


이번 선발대회는 기존의 대회와 다르게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심사하는 까다로운 기준이 접목되어 끼와 열정을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대회에서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은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부문의 뷰티테이너로 현장에서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빽빽한 학사일정에도 불구하고 재학생들은 현장 실전 경험을 쌓기 위하여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데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실전에서 발휘함과 동시에 현장에서 행사 관계자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으며 자신감과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어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예·진만의 뷰티오브제, 뷰티패션오브제, 뷰티디자인교육, 피부관리실 기기실습 등 차별화된 미용교육과 탄탄한 현장 실무 교육은 재학생들이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 실력과 기술력을 가진 뷰티테이너로서 성장할 수 있게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졸업 후에도 다양한 실무 현장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하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도 일조하고 있다.


한·예·진은 월 1회 다채로운 전공 체험행사와 진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에게 전공과 관련하여 전문 실무자들의 상담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뷰티디자인, 영상제작, 엔터테인먼트,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