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장미 교수, MBC ‘놀면 뭐하니?’ 출연

2020.08.03 (조회수 1,794)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무용전공에서 방송댄스를 지도하고 있는 장미 교수가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는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이 90년대의 레트로 감성을 살려 혼성그룹 ‘싹쓰리’를 제작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그룹 싹쓰리는 지난 25일 MBC 음악중심에 출연하여 데뷔하자마자 바로 1위 후보에 오를 만큼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다시 여기 바닷가’의 안무를 맡은 안무팀에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장미 교수가 소속되어, 함께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방영됐다.

 

20200803_164446.jpg

장미 교수가 소속되어 있는 안무팀은 쿨을 비롯한 다양한 혼성 그룹의 안무는 물론 핑클과 솔로로 데뷔한 이효리, 비, 소녀시대 등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가수들과 호흡을 맞춰 왔으며 ‘다시 여기 바닷가’ 또한 장미 교수가 소속되어 있는 안무팀과 비룡이 함께 안무를 완성하였다.


장미 교수는 이효리(Lee Hyo Ri), 2PM, F(X)루나, 성시경(Sung Shi Kyung), 박정현(Park Jung Hyun), 효린(씨스타), VIXX, 천상지희(Dana and Sunday), 서인국(Seo In Guk), 브라이언(BrianJoo), 바비킴(BabiKim), 피에스타(Fiestar), 길미(Gilme) 등 수많은 가수들과 함께 방송 활동 및 콘서트에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댄서이며 2018년에는 비(Rain)의 깡(Gang) 앨범 ? My Life 愛에 참여하는 등 꾸준하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경력을 바탕으로 현재는 방송 댄스 부문을 강화한 한?예?진 실용무용전공에서 가수가 되고 싶어 하는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뷰티디자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출처 :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200803144138575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