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 미용대회 전원 수상 쾌거

2019.11.15 (조회수 1,183)

20191115_181330.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뷰티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이 제 10회 미추 헤어쇼 및 미용경연대회에 참가하여 전원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고등학생부, 대학생부, 일반부 등 3개 부문과 커트, 메이크업 등 4개 종목으로 개최되었다.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은 웨딩메이크업부문과 패션메이크업부문에 참가했다.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무엇보다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는 것에 의의를 갖고 진지한 자세로 대회에 임했으며, 참가 학생 전원이 우수한 성적으로 금상, 은상의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러한 결과는 재학생들의 끊임없는 연습과 대회 분석을 통한 열정적인 준비 과정 및 교수진들의 열정이 담긴 지도가 이루어낸 것이다.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 재학생들은 학교 수업을 병행하면서 대회를 준비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이런 크고 작은 행사나 대회에 참가하며 뷰티현장의 흐름을 알고, 타 기관이나 타 학교 재학생들과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도 있는 뜻깊은 자리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꾸준하게 참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20191115_181459.jpg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은 특화된 미용교육커리큘럼으로 명성이 자자한 교육기관이며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헤어디자인, 방송분장 등 전공으로 세분화되어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졸업 후 학생들이 메이크업아티스트, 뷰티매니저, 헤어디자이너, 네일리스트, 왁싱전문가 등 다양한 방면으로 취업이 가능하다.


또한 뷰티크리에이터, 뷰티 유튜버 등으로 활동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과 특강이 진행되고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뷰티디자인, 영상제작, 엔터테인먼트, 실용음악, 음향 등이 있다. 


이소영 기자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633453&c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