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뉴스&피플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샌드박스네트워크와 MOU 체결

2019.08.29 (조회수 1,122)

20190829_091648.jpg

 

지난 8월 22일 목요일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이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와 크리에이터 육성 및 방송예술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방송예술 전문교육기관인 ‘한.예.진’과 MCN 기업인 ‘샌드박스’가 견고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유대관계를 강화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며, 크리에이터 및 방송예술 분야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상호 전략을 함께 구성해 나가는데 의미가 있다.


샌드박스는 한.예.진의 유튜브전공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실무교육 지원에 적극 협조를 약속하였으며 한.예.진 또한 샌드박스 실무진의 기술 향상을 위한 교육에 적극 협조를 약속하였다.


또한 각 기관이 필요 시 취업처 발굴 지원 및 취업 추천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한.예.진과 MOU를 체결한 샌드박스는 MCN(Multi Channel Network)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티, 유병재, 장삐쭈, 라온, 떵개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지닌 300 여팀의 크리에이터가 소속되어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샌드박스와 MOU를 체결한 한.예.진은 교육부 장관 명의의 4년제 예술학사와 2년제 전문학사 취득 등이 가능한 방송예술 인재 양성 교육기관으로 방송계, 예술계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통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예진의 대표적인 영상제작 교육계열로는 유튜브, 영상연출, 영상촬영, 영상편집, 광고VMD, 드론 등이 있다.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938536&thread=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