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뉴스&피플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UDC·한예진, FACE OFF VOL.5 역지사지 배틀대회 성황리 개최

2018.11.30 (조회수 122)

20181130_144659.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 아트홀에서는 지난 11월10일 FACE OFF VOL.5 배틀대회가 열렸다.


이 대회는 한예진 실용무용전공과 전국대학댄스동아리 연합회(이하 UDC)가 함께 진행해 시작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FACE OFF VOL.5 배틀대회를 개발, 기획하고 유치한 UDC는 전국 60개 대학교 댄스동아리 연합회로 매년 UDC 챔피언 쉽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대학생에 의한, 대학생을 위한 대회’를 개최하는 단체로 알려져있다.


한편, 이번 대회를 함께 진행한 한예진 실용무용전공은 2018년도에 새롭고 획기적인 실무 교육과정을 실시해 댄스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2.jpg

 

FACE OFF VOL.5 배틀대회는 45명의 청소년과 일반인이 참석하여 화려한 무대를 꾸몄으며 예선 점수제를 거쳐서 본선에 진출할 팀을 선정했다.


본선인 16강에서는 1대 1 배틀, 8강부터는 패자들 중에 자신을 서포터해줄 1명을 선택하여 2대 2 배틀로 결승까지 이루어지는 독특한 방식이다. 그리고 이번 16강에는 팝핀현준이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이번 대회의 우승은 장찬수(wavez), 준우승은 김재중(illion)이 수상하였으며 Best4에는 김의환(hwai), 전제니, 박주완(TK)이 수상했다.

 

3.jpg

 

한예진 실용무용전공은 2018 FACE OFF VOL.5 배틀대회를 함께 개최함으로써 전국 실용무용 관련 전공자들과 청소년들, 일반인들에게 큰 의미와 지속성을 지닌 대규모 콘텐츠로 성장 가능성을 보였다.


한예진 실용무용전공에서는 학생들이 다양한 규모의 대회를 직접 기획, 연출해 개최하거나 실용무용과 관련된 개인역량의 성장을 장려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통해 다양하게 엮여있는 실용무용 직업군들의 체험과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예진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실용무용, 뷰티디자인, 사진예술, 광고홍보, 방송제작, 방송연출, 연극연출, 방송연예, 아나운서/ MC, 영화제작, 음향예술,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등이 있다.

 

http://www.betanews.net/article/936573

김순덕기자 duck@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