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영화·광고계에 저명한 윤웅대 감독, 한예진 광고홍보전공 교수 임용

2018.09.17 (조회수 739)


[KNS뉴스통신=최성학 기자]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광고홍보전공은 급격하게 변하고 있는 광고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하고 배출하기 위해 광고 감독·영화감독·작곡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윤웅대 감독을 교수로 임용했다.


윤웅대 교수는 마린마멀즈 마스크팩과 필링 패드 모바일 광고 연출을 비롯하여 밴드 놀이터의 그네로 <첫 번째 정리> 앨범을 발표하였고, 현재 각본·감독을 맡은 영화 ‘동경(憧憬)’의 상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영화의 OST까지 직접 제작하여 음원 공개 준비 중에 있다. 그 외에도 영화 <언제나 그 자리> <영웅K> <택시> <담화> 등을 직접 연출한 만큼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직접 학생들을 지도해 나갈 예정이다.

 

윤웅대.jpg

 

앞으로 광고 시장은 영상에만 국한되지 않고 웹 드라마 광고, 웹툰 광고, 캘리그래피 광고, VR 광고, 포스터(지면) 광고, 모바일 카피 라이팅 등 장르와 형태가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한예진 광고홍보전공은 다양한 관점에서 광고의 콘셉트 및 기획, 제작까지 접근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육성 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윤웅대 교수는 “한예진 광고홍보전공을 산업의 흐름에 맞는 제작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개편하고 있으며 특정한 장르 별로 심화 교육을 진행하여 학생들이 현업에 투입되었을 때 사고력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짜임새 있고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할 수 있도록 교육해 나가겠다.”며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한예진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광고홍보,실용음악, 웹 모바일,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영상시각디자인, 인터넷방송, k-pop, 공연예술, 성우, 연기예술, 연극연출, 방송연예, 모델연기, 사진예술, 아나운서/ MC, 뷰티디자인, 영화제작, 음향예술,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실용무용 등이 있다.


최성학 기자  woong7744@hanmail.net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47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