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서울패션아티스트협의회 회장 신장경 디자이너, 한예진 겸임교수 임용

2018.09.11 (조회수 781)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패션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신장경 디자이너를 모델연기전공 겸임교수로 임용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장경.jpg

 

신장경 디자이너는 1978년 신장경트랜스모드 회사를 설립하고 클래식함과 Mix&Match 스타일링이 가능한 실용성을 바탕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정교한 패턴을 앞세워 고급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이같은 성과에 힘입어 문화체육관 패션쇼, 서울컬렉션 등 국내 무대를 비롯하여 상하이 패션위크, 프리뷰 인 차이나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했으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황금바늘상, 아시아모델 페스티벌 국제문화교류공로상, 코리아패션대상 국무총리 표창 등을 수상했다. 아울러 신장경트랜스모드 대표 겸 서울패션아티스트협의회 회장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신장경2.jpg


현장 활동뿐만 아니라 이화여대, 경희대 등에서 수많은 강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신장경 디자이너는 ‘2018 F/W 헤라 패션위크’ LIE 컬렉션, 2018 광저우 패션쇼, 2018년 서울 365패션쇼, 2018년 춘계 패션코드show 등의 무대에 한예진 모델연기 재학생들을 세워 현장경험과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회를 주며 이끌었다.


또한, 40여 년 간 패션업계에 종사하며 쌓아온 실력을 앞세워 앞으로도 한예진 모델연기전공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과 런웨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장경 디자이너가 모델연기전공 겸임교수로 임용된 한예진은 방송예술전문 교육기관이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http://www.betanews.net/article/906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