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한예진 소식

한예진 성우전공 장지민 KBS 44기 공채 성우 합격!

2019.03.20 (조회수 4,090)

장지민.png

 

교육부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인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성우전공에서 졸업생 장지민(12학번)군이 대한민국 공영방송 KBS 44기 공채성우에 최종합격했다고 밝혔다.

 

 

한예진을 졸업한 장지민군은 약 5001의 경쟁률을 뚫고 KBS 성우 공채 1, 2차 시험에 이어 최종 3차 시험까지 합격하여 2년간 KBS 전속 성우로 활동하게 된다. 특히 최근 공채 합격생의 연령이 30대 이상으로 높아지는 추세에 장지민군은 26세의 나이로 합격하여 이번 44기 남자 공채 합격자 중 제일 어린 나이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장지민군은 이번 성과는 타고난 재능보다 노력으로 이뤄낸 결과다. 매 수업 시간마다 맡은 배역을 충실히 소화하고자 교수님들의 말씀 하나라도 소홀히 하지 않으려 노력했다며 많은 성우 지망생들도 꾸준히 노력하면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예진 성우전공은 대원방송, 투니버스에 이어 공영방송인 KBS까지 꾸준하게 공채 성우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매 번 각 방송사의 공채시험을 앞두고 이에 대비하여 방송사별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해당 방송사 성우를 초빙하여 소규모 집중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 그 비결이기도 하다.

 

한편 한예진 성우전공은 정미숙(KBS 성우)교수와 서윤선(투니버스), 장은숙(EBS) 교수를 임용해 2019학년도 전공수업을 늘리며 재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