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 신인아티스트 '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 시즌3' 진행

2023.04.18 (조회수 1,064)

20230418_092729.jpg

 

[내외경제TV] 유현정 기자=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은 신인아티스트 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 시즌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은 2021년부터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 학생들이 수업을 통해 배운 내용을 실무에 적용하여 실무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매니지먼트, A&R, 신인개발(오디션, 트레이닝), 홍보/마케팅 등의 업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 시즌3'는 학생들이 직접 작곡가에게 곡을 수급하고 최종오디션을 통해 최종 1인의 가수를 선발하여 올해 11월 음반을 발표한다. 특히 최종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가수에게는 음반발매를 통한 가수데뷔, 홍보/마케팅, 쇼케이스,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이번 프로젝트의 작곡가는 5월 12일까지 모집하며 밴드사운드 미디움템포 이상의 곡으로 공모할 수 있고, 5월 15일까지는 가수 모집 1차 오디션 접수를 진행하여 6월 2일 최종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 임관석 교수는 “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 시즌3'는 기존 시즌1, 시즌2와 달리 음반발매 후 공연, 콘텐츠 제작 등의 프로모션에 초점을 맞춰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학생들과 함께 만들어 가면서 학생들이 실무환경을 폭넓게 익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며 계획을 전했다.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공연예술, 영상제작, 성우, 영상시각디자인 등이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03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