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신/편입생 일반전형 1차 모집

접수일 : 9월 30일 ~ 10월 04일  전형일 : 10월 15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제19회 전국고교 성우 경연대회 개최

2022.08.26 (조회수 744)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성우의 꿈을 키우고 있는 전곡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19회 전국고교 성우 경연대회(이하 전고성)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2022-08-26 140752.png

 

한·예·진 아트홀에서 지난 17일 진행된 이번 대회는 유튜브 라이브스트리밍으로 동시에 송출됐다. 매년 실력을 갖춘 청소년들이 참여하고 있는 전공성은 올해로 19회를 맞이했다.


심사는 한·예·진 성우전공 이윤선, 정미숙, 최향윤, 서윤선, 박인선 교수가 맡았고, 전고성 300여명이 지원하여 그 중 11팀이 본선에 선발됐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한·예·진 성우전공동아리 ‘마스터 보이스’의 특별공연 <유미의 세포들> 더빙쇼가 진행됐다.


본선무대를 거쳐 최종 최우수상에는 이은서(경산여고), 우수상에는 김태린(성암 국제무역고) 임시연(검단고), 김석우(천안 쌍용고), 백유빈(한국 뷰티고), 이예은(서울 방송고)이 선정되었고 장려상은 서예강(세원고) 최민서(이우고) 이예찬(경상공업고) 최정빈(금정여고) 유준석(서울고) 조민찬(서일고) 학생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본선 진출자 모두에게는 특별상이 주어졌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기존 성우연기의 모사가 아니라 자신만의 창의력으로 연기하고자 노력했던 팀들이 열띤 경쟁을 펼쳤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사를 맡은 정미숙 교수는 “참가자들에게 해마다 참가자들의 꿈에 대한 열정에 놀라고 있다”며, “그 열정이 집중력이 되어 끝까지 자신이 준비한 것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실무 교육 중심으로 체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음향, 실용음악, 뷰티디자인 등이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