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 전형모집

접수일 : 7월23일 ~ 7월27일  전형일 : 7월31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실용음악계열 강예슬, 디지털 음원 발매

2021.07.06 (조회수 86)

20210706_160426.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음악계열에 재학 중인 19학번 강예슬 학생이 6월 29일, 첫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강예슬 학생은 지난 5월 아프리카TV <싱어프로젝트 시즌4>에 참여하여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아 우승을 차지했다.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오디션 콘텐츠 <싱어프로젝트>는 참가자의 목소리와 노래 실력만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실시간 서바이벌 오디션이며, 우승자 1명에게는 국내 최정상 히트 작곡자의 곡으로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의 우승자로서 강예슬 학생은 그룹 워너원, 에이핑크, 비투비 등과 작업한 유명 작곡가 TASCO와 엑소의 ‘Tempo’, ‘KO KO BOP’, 레드벨벳의 ‘Bad Boy’, 숀의 ‘Way Back Home’등 여러 히트곡을 작업한 작사가 JQ가 협업한 ‘Paradise’ 음원의 주인공이 되었다. 


‘Paradise’는 무더운 여름 밤, 일과를 마치고 지쳐있던 퇴근길에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는 순간, 이곳은 파라다이스가 된다는 내용을 담은 가사로 시원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Soulful한 Funky Pop곡이다. 


이번 디지털 음원을 발매한 강예슬 학생은 ‘실력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전혀 우승을 예상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첫 음원인데 이렇게 유명한 프로듀서 분들의 곡을 받아 정말 황홀하다“며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실무교육 중심으로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실용음악,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 뷰티디자인, 음향 등이 있다. 

 

출처 :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79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