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 전형모집

접수일 : 5월07일 ~ 5월11일  전형일 : 5월15일

한예진뉴스&피플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매니지먼트연합, MC 가영훈과 아티스트 협약 체결

2021.04.07 (조회수 1,479)

20210407_172641.jpg

 

[공감신문] 장지영 기자 =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 재학생들을 중심으로 새롭게 창립된 엔터테인먼트인 한·예·진매니지먼트연합이 MC 가영훈과 아티스트 협약식을 진행했다.


지난 달 12일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실무 교육 증진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설립된 한·예·진매니지먼트연합은 소속 아티스트들의 현장 매니지먼트, 음반기획/제작, 홍보/마케팅 등 엔터테인먼트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업무들을 지원하기 위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 일환으로 이번 협약식을 갖게 되었으며 가영훈은 유명 아티스트의 팬사인회, 페스티벌, 프로모션 등의 MC 및 네이버쇼핑 라이브, 그립 등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에서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


가영훈은 “제 활동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자주 얼굴을 보면서 소통할 예정이고 함께 일하는 파트너로서 호흡을 맞춰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학생들의 질 높은 현장실습 연계 및 실무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단체,한·예·진매니지먼트연합은 앞으로도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업무들을 직접적으로 해 나가며 매니지먼트전공 학생들이 실무를 익힐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실무 중심 교육과 함께 대외활동을 관리하는 대외활동 인증 시스템 제도를 도입하여 앞으로도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만의 방식을 통해 인재 발굴을 할 수 있도록 재학생들을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한.예.진은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계열, 뷰티디자인, 실용음악 등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703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