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05일 ~ 4월 18일  전형일 : 4월 20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고교생 대상 무료 특강 성료

2023.02.10 (조회수 1,175)

20230210_171325.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이 전국의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개최했다.


지난 30일, 한·예·진 방송작가·미디어창작전공은 방송작가의 꿈을 갖고 있는 청소년들이 방송작가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준비과정을 알아갈 수 있도록 온라인 특강을 운영하였으며 유튜브 실시간 강의로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한·예·진 방송작가·미디어창작전공 송경선 교수가 직접 맡아 그동안 방송작가로 활동하면서 경험했던 다양한 이야기와 졸업생들의 활약을 바탕으로 방송작가에 대한 기본교육부터 최신 동향까지 구체적인 정보들을 제공했다.


특강을 이끈 송경선 교수는 “방송작가라는 직업에 대해 구체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 특히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기관은 전무한 상황이며 방송작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지방에는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하여 확실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강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한·예·진 방송작가·미디어창작전공은 4년제 학사학위 취득과 더불어 실습 중심의 실질적인 교육을 운영하고 있어 KBS, MBC, SBS와 종편채널, tvN 등 다양한 채널의 수많은 프로그램 작가로 취업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꿈을 바르게 이끌어주기 위한 무료 교육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온라인 특강 외에도 한·예·진은 온라인 아카데미, 진로체험학교 등 다양한 무료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실무교육 중심에서 취업까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예·진은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영상제작, 음향, 엔터테인먼트, 실용음악, 영상시각디자인계열, 뷰티디자인 등이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