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 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 저작권 협약 체결

2021.06.08 (조회수 482)

20210608_170102.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지난 29일, 매니지먼트전공 재학생들이 진행하고 있는 음반제작프로젝트 ‘유지경성’의 저작권 사용 협약을 체결했다.


‘유지경성’은 A&R(Artists and repertoire)의 업무를 학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작곡가 발굴, 곡 수급, 앨범 콘셉트, 가수 오디션, 녹음, 유통, 음반 발매콘서트까지 학생들이 직접 음반 제작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식은 30: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작곡가 최준형과 실연자를 대표하여 참석한 프로듀서 서준원,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 임관석 교수, 한예진매니지먼트연합 양승지 학생대표가 함께하였고, 작곡가 및 실연자의 저작권 보호와 더불어 음반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창작활동을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다.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 임관석 교수는 “최근 들어 매니저 직무뿐만 아니라 신인개발, A&R 직무까지 학생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학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커리큘럼 및 실무프로젝트를 제공하여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필요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달했다.

 

재학생들의 실무능력을 키워주기 위한 프로젝트 외에도 한·예·진 매니지먼트전공은 미래의 인재개발을 위한 공모전을 준비하고 있다. 신인개발의 꿈을 갖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전국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인아이돌기획공모전 ‘You’re the Producer‘은 신인아이돌 부문, 아티스트 리빌딩 부문으로 나누어 선택한 분야의 기획안을 제출하는 형식으로 2021년 8월 7일까지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한.예.진은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계열, 뷰티디자인,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www.ids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