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김민석, 가야문화축제 포스터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2020.06.26 (조회수 1,623)

20200626_170310.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제44회 가야문화축제 포스터 공모전'에서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김민석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전했다.


김해시가 주최한 '제44회 가야문화축제 포스터 공모전‘은 이천년 가야의 두드림, 세상을 깨우다!라는 축제 슬로건을 걸고 작품 접수를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김민석 학생은 가야문화의 정체성을 알리는 디자인 컨셉으로 전통 문화의 중요성을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담아 제작하였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가장 큰 상인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상금과 함께 상장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김민석 학생은 “전공 실기 수업에 집중하면서 키워온 실력이 이번 공모전에 큰 도움이 되었다. 공부하면서 틈틈이 준비한 작품인데 좋은 성과를 내어 정말 기쁘다.”며 수상 수감을 남겼다.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이기순 교수는 “많은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실력을 입증 받고 있는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 계속해서 철저한 실기 중심의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하여 전문가를 양성해 나가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1074853_445785_5045.jpg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은 재학생들이 공모전 수상을 많이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한국어린이안전재단 주최 어린이 교통안전 UCC공모전 대상, 행정자치부 주최 자전거 사랑.자전거 안전 UCC 공모전 우수상, 환경부 주관 에코에코 전시창작물 및 UCC&웹툰 공모전 우수상, 보건복지부 국가암정보센터 주최 국민암예방수칙 UCC공모전 대상, 국방부 국방TV 주최 국방TV UCC 캠페인 공모전 특별상, 한국공항공사 UCC공모전 최우수상,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UCC 최우수상, 의약품안전사용콘텐츠공모전 우수상, 세상을 안전하게 사람을 아름답게 영상공모전 최우수상 등 굵직굵직한 각종 공모전에서 다수 수상한 바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영상시각디자인, 영상제작, 엔터테인먼트, 뷰티디자인 등이 있다.

 

http://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74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