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여름 더위도 잊은 전국고교생~한예진 2019 KBAS 모델콘테스트 성료

2019.08.19 (조회수 790)

694067_533641_492.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모델연기예술전공에서 주최하는 2019 KBAS 모델콘테스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31일, 한.예.진 스튜디오와 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는 리허설을 시작으로 워킹, 포즈, 개인별 장기까지 모델로서의 능력을 한껏 펼쳐 보일 수 있는 심사가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유독 외모와 실력을 고루 갖춘 모델테이너로서의 자질을 갖춘 참가자들이 많아서 시상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짧은 리허설 시간을 활용해 한.예.진 모델연기예술전공 이윤주 교수와 재학생이 직접 학생들의 포즈와 워킹을 교정해주며 더 좋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도했고, 개인별 심사를 통해 실력을 평가 받는 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모델선배로서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피드백을 해주어 대회 참가자들은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미래의 모델테이너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는 한.예.진 모델콘테스트는 리허설부터 심사까지 실력을 충분히 뽐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주어지며 공정한 기준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날 본선은 한.예.진 김강민 본부장과 모델연기예술전공에서 전임을 맡고 있는 이윤주 교수를 비롯하여 서울패션협의회 회장이자 한.예.진 겸임교수인 신장경 교수, 국내 최초의 모델에이전시 모델라인 박응준 대표, 디자이너이자 스타일리스트 김다희, 모델테이너 출신으로 한림예고 패션모델과 전임교사 홍한솔이 심사를 맡았다.


2019 KBAS 모델콘테스트 최우수상은 전주영생고등학교 김지훈 학생이 수상하여 상금 50만원과 한.예.진 입학 시 입학 장학금 400만원의 혜택을 받게 되었다.


우수상에는 만수고등학교 한성빈, 창원남고등학교 홍경민 학생이 선정되어 상금 30만원과 입학 장학금 200만원의 혜택을 받게 되었으며, 20만원의 상금과 입학 장학금 100만원이 주어지는 장려상에는 광명경영회계고등학교 박은호 학생, 향일고등학교 윤서영 학생, 포항중앙고등학교 이석현 학생이 선정되었다.

 

특별상에는 무룡고등학교 김민창,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김진건, 형석고등학교 신승관, 포항중앙고등학교 이석현, 희정고등학교 이주현 학생이 상장 및 입학 장학금 50만원의 혜택을 받았으며, 이날 특별히 추가된 심사위원상에는 용남고등학교 김정훈, 전주영생고등학교 김지훈, 포항중앙고등학교 이석현, 만수고등학교 한성빈, 창원남고등학교 홍경민 학생이 수상의 기쁨과 함께 100만원의 입학 장학금 혜택을 받게 되었다.


지난 해에 ‘전국고교 모델콘테스트’에서 특별상을 수상하고 장학혜택을 받아 19학번 재학생이 된 이진주 학생이 상장과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이번 대회에 대한 소감과 함께 작년 입상 이후 모델 활동을 했던 소식 등 모델로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이야기하며 참가자들을 독려했다. 이윤주 교수는 대회를 마치며 모든 참가자들이 훌륭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며 다시 재도전하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초심을 잃지 말고 다음 대회에도 집중하라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한.예.진은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실용음악, 영상제작, 음향, 디자인IT, 뷰티디자인 등이 있다.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694067#0BJ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