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제10회 대한민국 청소년 디자인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9.01.15 (조회수 440)

Untitled-2.jpg

 

환경, 다문화, 장애인 인식개선, 음주운전, 금연, 약물 캠페인을 주제로 포스터, 모션그래픽, 애니메이션 분야로 진행된 제10회 대한민국 청소년 디자인공모전에서 성남테크노과학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김세희 학생이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청소년 디자인공모전은 (사)한국방송정보교육단체연합회가 주최하고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사장 김학인, 이하 한예진)이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감각 있고 재능 있는 청소년들의 참여가 늘고 있는 공모전이다.


지난 9일 한예진 아트홀에서는 제10회 대한민국 청소년 디자인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환경, 금연, 약물캠페인, 음주운전, 다문화, 장애인 인식개선 등 청소년과 관련된 내용 및 사회적인 이슈를 다루어 주목을 받았다.


성남테크노과학고등학교 김세희 학생(3학년)은 이번 공모전에서 금상의 영예와 함께 상금 30만원과 한예진 입학시 장학금 200만원을 수여받았다. 은상은 수원정보과학고등학교 이민지, 최현정, 김민교 학생(2학년)이 차지하며 상금 20만원과 한예진 입학시 장학금 100만원이 주어졌다.


장려상은 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 경성은 학생(3학년), 서울디자인고등학교 고경현 학생(3학년), 충남삼성고등학교 박지원 학생(1학년), 대진디자인고등학교 최재정 학생(2학년)이 차지하며 상장과 한예진 입학시 장학금 50만원을 받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 심사를 맡은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전공 이기순 교수는 “청소년들이 펼치고자 하는 창의력과 상상력은 미래의 경쟁력이다.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대한민국의 발전에 기여해 주길 바란다”며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http://www.betanews.net/article/960677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