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신입생을 위한 국가자격증 대비반 운영 화제

2018.12.18 (조회수 457)

[KNS뉴스통신=최성학 기자] 교육부 4년제 학사 학위 방송영상예술 전문 교육기관인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이 2019학년도 입학을 앞둔 예비 신입생들을 위한 국가자격증 대비반을 운영하기로 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1.jpg

 

한예진 재학생들 대부분이 이미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여 조기졸업을 통한 빠른 현장 진출을 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선행학습의 의미와 더불어 국가자격증 대비반을 신입생 대상으로 운영하고자 한다고 한예진이 밝혔다.


그 첫 번째 교육 프로그램으로 1월 7일부터 컴퓨터활용능력 2급 대비반을 운영한다. 한예진 19학번 예비신입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고, 접수는 한예진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7일~1월 3일까지 받을 예정이다.

2.jpg

한예진은 입학 전부터 예비 신입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학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방송영상예술 전문교육 기관답게 방송 프로그램 촬영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방청을 하거나, 유료로 진행되는 한예진만의 특화된 방송캠프, 전공별 일일캠프에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었다. 또한 ‘마고텔’등과 같은 실습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여 예비 방송인으로서 영상제작과정을 경험해보는 등 특별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꾸준히 제공되고 있다.


이렇게 입학 전부터 주어지는 다양한 교육과 학기 중에 이루어지는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한예진 재학생 대부분이 방송영상전문인, VJ인증서, 실기지도사 자격증 등을 취득하여 졸업과 동시에 취업을 하고 있으며 실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한예진은 앞으로도 꾸준히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의 현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3.jpg

한예진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영상시각디자인, 영화제작, 인터넷방송, 음향예술, 광고홍보, 뷰티디자인, 모델연기, 공연 예술, 방송 연예, 매니지먼트, 성우, 실용음악, k-pop, 연기예술, 연극연출, 사진예술, 아나운서/ MC,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웹 모바일, 실용무용 등이 있다.


최성학 기자  woong7744@hanmail.net

http://www.kns.tv/news/articleView.html?idxno=506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