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뉴스&피플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탤런트 김성환, 한예진 초대 특강으로 노하우 전해

2018.11.26 (조회수 126)

20181126_185259.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은 지난 11월 21일, 탤런트이자 가수, MC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성환씨를 초대해 특강을 진행했다.


김성환씨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6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TBC 탤런트로 데뷔하여 KBS ‘별난 며느리’, ‘결혼해 주세요’, ‘바람 불어 좋은 날’ 등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에서 감칠맛 나는 연기를 선보여 왔다. MBN ‘아빠의 청춘 블루진’, TV조선 ‘전설의 맛’, MBC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 등 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다양한 방송 경력을 쌓아왔다. 뿐만 아니라 여러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서의 끼와 열정을 보인 엔터테이너로 꼽힌다.

 

그 실력을 인정받아 2010년에는 제 19회 대한민국 무궁화 대상 대중문화 부문, 2007년 MBC 연기대상 TV 진행상, 1998년 제10회 한국방송프로듀서상 출연자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한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 온 만큼 한예진 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특강에는 연기예술, 아나운서, 실용음악, 성우, 공연제작기획 등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오랜 경력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들을 수 있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생겼던 에피소드와 함께 졸업 후 연기자, 가수, MC등 엔터테이너로 진출하고자 하는 한예진 재학생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들을 전해 유익한 시간이 이어졌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은 TV를 통해서는 알 수 없었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게 되어 신기하기도 했고 실질적으로 앞으로 어떤 걸 준비해야할지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됐다며 특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http://www.betanews.net/article/939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