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접수일 : 4월 19일 ~ 5월 02일  전형일 : 5월 04일
 

한예진뉴스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 ‘뷰티크리에이터 양성 교육프로그램’ 지원 본격화

2018.10.16 (조회수 776)

최근 1인 미디어가 활성화되어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늘어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뷰티크리에이터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어, 선호하는 직업군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은 빠르게 변화하는 1인 미디어시장에 발맞춰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개교 이래 지속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20181016_171724.jpg

 

재학생들은 방송현장에서나 경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장비를 다룰 수 있고 실제 방송시스템을 배우고 수업 외에도 동아리활동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해 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예진 뷰티디자인계열과 영상계열의 사진전공, 광고전공 재학생들로 구성된 동아리 ‘유노이아’는 뷰티크리에이터를 시작으로 서로 다른 전공 크리에이터 활동을 지원하며 학생들 스스로 콘텐츠를 직접 기획, 촬영, 편집까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을을 맞아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2018 가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유노이아’ 동아리 학생들은 위드피카 아쿠아 드롭쿠션, 시윗에프리콧 벨벳틴트, 위드피카 블러썸 아이섀도(모카 블러썸), 브러시 등 직접 화장품을 구매하여 활용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완성했다.


학생들은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성비 대비 최고의 효율성을 함께 표현해 보고자 제품 활용법, 제품의 장단점 등을 비교하며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주었고 기획, 촬영, 편집까지 스스로 해 보며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대한 이해와 고충, 보완해야할 점을 스스로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한편, 한예진은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뷰티디자인, 사진예술, 광고홍보, 공연예술, 모델연기, 실용무용,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인터넷방송, 실용음악, 웹 모바일, 게임, 만화애니메이션 등이 있다.

 

http://www.betanews.net/article/920879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