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뉴스&피플

언론이 인정한 한예진

한예진 김주연·정샛별, 어린이 교통안전 UCC 공모전 대상 수상

2018.10.02 (조회수 230)

수상.jpg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하 한예진)은 ‘2018 어린이 교통안전 UCC공모전’ 시상식에서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김주연, 정샛별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도로교통공단, 현대모비스, 한국어린이안전재단이 주최?주관하는 ‘2018 어린이 교통안전 UCC공모전’은 투명우산의 필요성을 느끼게 해 주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콘텐츠, 빗 길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위한 홍보발전에 관한 내용으로 UCC, 플래시, 애니메이션, 공익광고 등 자유 형식으로 작품을 접수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한예진에 재학중인 17학번 김주연, 정샛별 학생은 ‘비우왕국의 투명한 해결’이라는 작품으로 투명 우산의 중요성을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담아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해 제작하였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대상을 수상하여 상장과 함께 상금 15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김주연 학생은 “전공 실기 수업에 집중하면서 키워온 실력이 이번 공모전에 큰 도움이 되었다. 방학 기간을 활용해 힘들게 준비한 작품인데 좋은 성과를 내어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예진 영상시각디자인계열 이기순 교수는 “국내 각종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실력을 입증 받고 있는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철저한 실기 중심의 수업을 통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하여 전문가를 양성해 나가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